본문 바로가기
장흥포크레인

해피콜만 해피콜 빌리어네어쿡 IH 인덕션 프라이팬

by ┗因내동다정┛ 2020. 4. 17.

오늘은 프라이팬 해피콜 빌리어네어쿡 IH 인덕션 프라이팬 쎄일 어때요
현재 상품가격 23% 47,450원에서 세일금액
36,500원 추천 이용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1,825원 적립 가능합니다.
추가소개 해드립니다

해피콜 빌리어네어쿡 IH 인덕션 프라이팬 상품구매


해피콜만 쓰지는 않지만 주로 해피콜을 쓸 정도로 좋아요 | 배송_쿠팡 포장 비닐을 제거한 모습이 처음 사진입니다.

후기_

1.제품에 표시된 PFOA FREE, NON-STICK, Diamond Coating, IH 설명

PFOA FREE – PFOA는 아무것도 올려놓지 않고 가열할 때 코팅이 타면서 발생하는 무색무취의 증기로 발암물질입니다. 이 제품은 PFOA FREE로 발암물질이 없다는 뜻입니다.

NON-STICK – 들러붙지않는다는 뜻입니다.

Diamond Coating – 다이아몬드코팅

IH – 인덕션에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.

2.사용가능한 화기

이 제품은 인덕션뿐만아니라 가스렌지,핫플레이트,하이라트에도 사용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. 

3.제품 상세 후기

크기_길이 28cm로 가늠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팬에 티슈를 올려놓았으니 대략적이나마 예측에 도움되길바랍니다. (각에 들어있는 미용티슈 1장입니다.)

무게_가볍습니다. (하지만 손목이 약한 제가 들기에 약간 묵직했으나 가벼움에 가깝다고 보시면됩니다.)

디자인_일반 평범한 팬과 디자인이 같습니다.

그 외_밑면이두께가 있어 약간 두껍습니다. 그래서 열기가 오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.

4.팬 관리방법 (첨부된 사진을 참고해도 되는 부분으로 넘기셔도 무방합니다)

처음 사용 시 – 물 세척 후 물기 제거를 합니다. 그리고 약한 불에 예열 후 식용유를 2티스푼정도 두릅니다. 마지막으로 키친타올로 팬 안쪽면 전체를 닦아줍니다.

(제품 사용시에도 물세척보다 키친타올로 닦는 것이 팬 수명이 연장됩니다, 혹시 물로 세척한 경우에 처음 사용하는 마음으로 길들이기를 해주세요)

5.사용/보관/주의사항 (제품에 포장된 종이에 적힌 내용 중 중요하다 생각되는 부분과 개인적인 팁을 조금 섞어 적었습니다.)

*강불보다 중불, 중불보다 약불로 사용하면 팬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

*모두 아시겠지만 금속성 조리기구보다 나무 조리기구를 사용하면 팬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

*팬이 뜨거운 상태에서 바로 물에 담그거나 씻으면 코팅이 벗겨집니다. 조리 후 충분히 식힌 후 미지근한 물로 세척해야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 에어프라이어도 포함입니다!

*(인덕션 사용자 분들만 참고) 팬을 씻은 후 곧바로 인덕션에 사용시 스테인레스 타공판 틈새의 물기로 인해 수증기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기억하세요!

6.총 평

프라이팬은 장기로 봐야 평가를 내릴 수 있는 제품 중 하나라 지금 잠깐 쓰고 어떻다고 이야기하기가 어렵네요..ㅠㅠ

일단 팬을 길들이면서 느낀점과 해피콜 브랜드를 사용한 과거 경험을 통한 느낀점을 적겠습니다.

먼저 팬을 길들이기 위해 물 세척 후 약불로 팬을 달궜는데요.

몇 초지나지않아 금방 달궈졌습니다. 앞으로 사용 시 굳이 강불로 팬을 달굴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. (수명도 짧아지기도 하구요. ㅎㅎ)

마지막으로 현재는 다른 브랜드의 프라이팬을 사용하고 있지만 과거에 해피콜을 사용한 경험이있습니다. 그 땐 관리를 따로 하지는 않았는데 코팅도 잘 안 벗겨지고 다른 팬에 비해 오래 사용 후 교체했습니다. 이번에는 관리를 열심히 해서 수명을 늘려 더 오래 쓰고 싶네요. <br>해피콜만 해피콜 빌리어네어쿡 IH 인덕션 프라이팬<br><br><br>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</div>
            <!-- System - START -->

<!-- System - END -->

                    <div class=